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아침으로 미역국을 먹었네요.

밥먹고 바로 커피빵을 간식으로 먹었네요.


점심때는 돼지갈비랑 청국장으로 먹고나서 오후에도 계속 정리를 이어갔네요. 옷정리는 오후에 끝내고 저녁에 책상이랑 짐 정리하면서 필요없는것 당근에 판매하려고 올렸네요.

일요일도 커피 한잔 하면서 다나와에서 마무리 하네요.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아침으로 미역국을 먹었네요.

밥먹고 바로 커피빵을 간식으로 먹었네요.


점심때는 돼지갈비랑 청국장으로 먹고나서 오후에도 계속 정리를 이어갔네요. 옷정리는 오후에 끝내고 저녁에 책상이랑 짐 정리하면서 필요없는것 당근에 판매하려고 올렸네요.

일요일도 커피 한잔 하면서 다나와에서 마무리 하네요.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4)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2)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8)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5)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4)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1계단 하락한 18위였습니다. (13) |
L20
느낌하나
|
| 친한 친구 만날 때 가게 예약 시, 난감하다는 탤런트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