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까지는 비가 계속 되었던... 다행히 오후부터 비가 서서히 멈춰 저녁 먹곤 공원에 가서 만보걷기를 할수 있었네요
습도가 높아서 그런가 맑은 날보다 더 후덥지근하니 덥게 느껴졌네요
내일은 선거일이지만 사전투표를 했기에 늦게까지 잘수 있을것같습니다 ^^;;
다들 화요일 하루 수고하셨고 시원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전까지는 비가 계속 되었던... 다행히 오후부터 비가 서서히 멈춰 저녁 먹곤 공원에 가서 만보걷기를 할수 있었네요
습도가 높아서 그런가 맑은 날보다 더 후덥지근하니 덥게 느껴졌네요
내일은 선거일이지만 사전투표를 했기에 늦게까지 잘수 있을것같습니다 ^^;;
다들 화요일 하루 수고하셨고 시원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웃기는 의사 (3) |
M2
파노백작
|
| 비내리는 월요일이네요 (3)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흐리면서 선선한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조금씩 비 내리네요. (이제는 많이 내리네요.) (4) |
M1
까망여우
|
| 비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번지점프 하는 인생 2회차 강심장 4살 아이 (7) |
M2
야거커티스
|
| 당근 매너온도 0도 빌런의 대화 수준 (7) |
M2
야거커티스
|
| 이번에는 21위 네요. (9) |
L14
aibici01
|
| 6월 7일 박스오피스 / 와일드 씽 50만 돌파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게하는 댓가는 크네요 (3) |
L19
웅끼끼
|
| 주간랭킹 9위네요 (8) |
M2
아피홀릭
|
| [주간 랭킹] 이번주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저녁에 순두부찌개 (9) |
L6
설탕중독
|
| 오늘 간식 고구마스트링치즈 (7) |
L6
설탕중독
|
| 조립PC 처분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L1
코오옹
|
| 짜부된 햄스터 (9) |
M2
야거커티스
|
| 인간관계에 대한 이서진의 생각 (7) |
M2
야거커티스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2계단 올라서 11위네요. (12) |
M4
관성
|
| 오늘의 점심은? (6) |
L20
화월운
|
| 브라질, 도심 비행 중 추락한 경비행기 (8) |
M5
plc-w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