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건전문샵은 아니고 이마트..ㅎㅎ
항상 이어폰을 끼고 타건해서 손 감각만 느끼는식으로 하는데
오늘은 뭔 바람이 들었는지 이어폰 빼고 타건했는데
이름표가 없는제품 스위치 표시 안된것도 많았지만
마음에드는것들 죄다 사진찍어왔네요
그리고 요즘 멤브레인도 미쳤네요? 그냥 껍데기만 이뻐졌거니 했는데
만져보니까 타건음이랑 소리가 다르네요 예전것들은 투박하다해야하나 부품끼리 부딧쳐서 철컥철컥 이런소리도 나야되는데 거의 없네요
그리고 독사에서 나온 버티컬 마우스 만져보니까 좋긴 좋네요... 그립감 클릭감이 ㅓㅜㅑ... 1~3만원대랑 다르긴 다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