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몸 상태가 별로인지 잠을 푹 잔다고 자는데도 피로감이
계속되서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평소와는 다르게 아침마다
컨디션이 많이 떨어진 상태로 다니게 되는 상태인거 같습니다.
뒷목과 어깨 뭉치는 현상이 계속 되어서 안마 의자나 부항으로
해결하면 금방 괜찮아 졌었는데 이제는 그걸로도 소용이 없는
상태여서 피로감을 달고 사는거 같네요.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항상 듣던 말인데 컨디션이나 몸 상태가 별로이다 보니 이젠
체감상 더 느껴지는 말인거 같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