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층 공원에서 한양대를 바라보며, 사진 중앙 멀리 보이는 한양대학교..

성동구 방면 오늘 한낮 온습도..

성동구와 신답역을 잇는 징검다리..

팔뚝만한 잉어들이 유영하는데, 사진에 안 담기네요. (장안평 방면)

마장 방면으로 찍은 사진

오른쪽은 살구 나무들이 열매를 맺고 낙과도 많이 보입니다.

인간전용 산책로..(마장방면)

농심 너구리 말고, 리얼 너구리 출몰한다네요.
이사온지 9일째인데, 동네 정찰하느냐고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층간소음에서 해방되니 너무 좋습니다.
끄~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