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두 가지 사러 갔습니다. 계란이랑 두부.
근데 입구에서 과자 1+1 행사 보고 일단 집었고, 지나가다 음료수 새 제품 보여서 하나 더 집었고, 냉동식품 코너에서 이것저것 담다 보니까 계산대 도착.
계란이랑 두부는 없습니다.
장바구니 보면서 그 자리에서 다시 돌아갈까 1초 고민하다 그냥 계산했습니다. 집에 와서 냉장고 열어보니 계란이랑 두부는 그냥 있었습니다.
애초에 왜 간 건지 모르겠습니다.
딱 두 가지 사러 갔습니다. 계란이랑 두부.
근데 입구에서 과자 1+1 행사 보고 일단 집었고, 지나가다 음료수 새 제품 보여서 하나 더 집었고, 냉동식품 코너에서 이것저것 담다 보니까 계산대 도착.
계란이랑 두부는 없습니다.
장바구니 보면서 그 자리에서 다시 돌아갈까 1초 고민하다 그냥 계산했습니다. 집에 와서 냉장고 열어보니 계란이랑 두부는 그냥 있었습니다.
애초에 왜 간 건지 모르겠습니다.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5)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2)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점유율 (1)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5)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6)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3)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5)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4)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신라면 로제 먹어봤습니다 (8) |
L8
myfanta
|
| 6월 24일 박스오피스 / 토이 스토리 5 100만 돌파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장마가 아닌가요? (8) |
M2
아피홀릭
|
| 월드컵 대한민국,복잡해진 32강 진출 경우의 수.남아공전 승리하면 깔끔한데... (9) |
L20
커팅크루
|
| 놀라운 케이크 하우스 (6) |
M2
야거커티스
|
| 정형돈이 뒤도 안 돌아보고 손절 한다는 부류 (7) |
M2
야거커티스
|
| 밤바라밤 미스트뿌리는날 롯데 7연승 (5) |
L19
웅끼끼
|
| 여름엔 콩물로 뚝딱! (6)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