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운동하고 왔네요
항상 유지만하자 에겐마인드로 지내는데 조금은 타협을 덜하려고 노력하는 시늉이라도 해보는 요즘인데 잘나와서 인증 올려봅니다
현실에 안주하고 타협하고 낙관적으로 생각해서 이렇게 변하는데 정말로 오래걸렸네요
운동하고나서 몸에 열이 많아져서 여름이 정말 힘들어서 운동센터 다니는걸 시작조차 안했다면 이라는 후회도 많이 되지만
어쩌겠습니까 운동해서 한번 뜨거워진 몸은 운동 끊어도 보통은 안바뀐다는데 하던거 계속 해야죠...
편안한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