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이번에 하나 맞추려고 합니다
대학생이라 과제용 겸 게임용으로 사용하려고요
저는 게임을 많이 안하는데 옵치 가끔하고 마크도 해요
근데 마크는 쉐이더 사용해서 돌려요. 혹시 이정도면 견적이 얼미나 나올까요? 집에 키보드 제외하고 아무것도 없고 컴퓨터 평생 관심도 없었는데 필요성을 느껴서요.. 진짜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예산 70잡고 있는데 요즘 부품값이 많이 올랐다고 들었는데 괜찮을까요?
조립 pc로 알아보는 중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