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문제가 생겨서 수리하고 왔습니다. 카센타에 갔었는데 냉각수 호수에 누수가 있어 냉각수가 새는 상태였는데 제 차가 쉐보레거인데 요즘 쉐보레 부품 공급이 카센타에 안되고 있어 수리가 어려운 상태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주변 카센타들에 문의를 해보니 모두들 쉐보레 차량은 부품 공급 문제로 카센타들이 지금 정비를 못해주는 상황이라 쉐보레 서비스 센터로 가보라고 해서 결국 쉐보레 서비스 센터에 예약하고 가서 수리를 하고 왔습니다.
리콜 받을 것도 있고, 그 부분 말고 다른것도 교체할게 있어서 함께 진행하느라 하루 종일 맞겨 놓고 오후 늦게 가서 찾아 왔습니다.
냉각수가 새는거라 수리 일정이 잡힐 때까지 어쩔 수 없이 냉각수 점검하며 중간중간 보충해가며 버텼었는데 혹시나 엔진에 영향이 갈까 걱정이 엄청됬었네요. 이겐 언제 얼마나 새버려서 어떤 상태인지를 알 수가 없다보니 ....
어째거나 해결이 되어서 속 시원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