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혼자서 작업을 했네요.
이제 라인 하나를 남겨 두었네요.
그래서인지
밤은 추웠던...
취사 버튼을 눌러두고 잠시 베게에 누웠는데...
오늘 아침 6시였네요.
깊고 깊은 잠....

아침도 쌀쌀하네요.
오늘도 루틴은 늦어질 것 같네요.
다시 베게에 머리를 둔다면 그대로 깊은 잠으로
6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주말을 재미나게 보내세요.
다시 졸려 오네요.
나중에 뵙겠습니다.
아프지는 마소예.
윗동네는 오후에 소나기가 있는 예보네요.
꾸벅~
어제는 혼자서 작업을 했네요.
이제 라인 하나를 남겨 두었네요.
그래서인지
밤은 추웠던...
취사 버튼을 눌러두고 잠시 베게에 누웠는데...
오늘 아침 6시였네요.
깊고 깊은 잠....

아침도 쌀쌀하네요.
오늘도 루틴은 늦어질 것 같네요.
다시 베게에 머리를 둔다면 그대로 깊은 잠으로
6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주말을 재미나게 보내세요.
다시 졸려 오네요.
나중에 뵙겠습니다.
아프지는 마소예.
윗동네는 오후에 소나기가 있는 예보네요.
꾸벅~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1)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2)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1)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6)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4)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4)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5)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3)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5)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5)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6)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4)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7)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8)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8)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