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에서 진행하는 초대형 이벤트 소식입니다. 라스타바드 던전에서 리니지w의 최고의 연합을 가리는 경쟁이 시작되는데요. 더 라스트 쓰론은 3월 11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가 특별한 이유는 순위 경쟁을 통해 우승하면 보상으로 신화무기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점인데요. 집행검을 비롯해 다른 클래스의 신화 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신화 무기를 획득하면 신규 신화등급 스킨 진명황 단테스와 명법군왕 헬바인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일반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응원 및 승리 예측 이벤트도 있습니다.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파이팅 상자를 지급해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이벤트 상금 마법인형 카드, 힘의 조각 등을 지급한다고 하며, 승리 예측 성공하면 응원이벤트보다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더 라스트 쓰론 기념 스페셜 푸시 이벤트입니다. 매일 09시, 18시, 토요일, 일요일 18시에 접속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고급 체력 회복제, 초록 물약, 요리 상자, 고급 성장의 물약, 변신 주문서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마수의 라스타바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던전을 통해 입장이 가능한데요. 1일 2시간 30렙 이상이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또 던전 이용 레벨은 30~49렙, 50~64렙, 65~74렙, 75렙 이상으로 구분되어 있다고 합니다.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마수의 라스타바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데, 코인은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낡은 명예 코인 상자 등이 포함되어 있네요.
이 밖에 다른 이벤트들도 있는데요. 아덴의 감시자, 붕괴된 상아탑 정화 작전, 오크 부락을 불태운 어느 용사의 비법서, 출석체크 등이 있습니다.
전부 간단한 참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니 최대한 보상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