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첫 수박 먹었습니다.
마트에서 1/4로 잘라 놓은 수박으로 선택해서 들고 왔네요
혼자서 한통은 처리하는게 쉽지 않아 1/2 이나 1/4 혹은 깍둑썰기 해 놓은
수박은 참 좋은 선택지~~

마트 냉장고에 있었지만 한번 더 냉장고에서 차갑게 만들어 주고 1/4도 커서 일단 한번 더 반샷


땟깔 좋고 맛도 진하게 달달하니 좋네요~
뽑기 잘한 거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질 건데 잘 먹고 튼튼하게 여름맞이 합시다!!
올 여름 첫 수박 먹었습니다.
마트에서 1/4로 잘라 놓은 수박으로 선택해서 들고 왔네요
혼자서 한통은 처리하는게 쉽지 않아 1/2 이나 1/4 혹은 깍둑썰기 해 놓은
수박은 참 좋은 선택지~~

마트 냉장고에 있었지만 한번 더 냉장고에서 차갑게 만들어 주고 1/4도 커서 일단 한번 더 반샷


땟깔 좋고 맛도 진하게 달달하니 좋네요~
뽑기 잘한 거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질 건데 잘 먹고 튼튼하게 여름맞이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