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올 여름 새로운 시즌 메뉴 3가지 중 하나인 유자 & 유스베리 티를 이용해 봤습니다.
또 다른 새 여름 시즌 메뉴인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이전에 아래 링크에 소개해드린바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새 여름 시즌 음료는 이들 두 가지에 아이스크림 블랜딩 콜드 브루를 더해 위에 말씀드린데로 총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776813
이름에서 느껴지시듯이 유자와 유스베리가 더해진 음료라 새콤 달달합니다. 그러면서 유자에서 주는 쌉싸름하다고 해야 하나 그런 맛이 살짝 다가오구요.
얼음 갈아서 만든 음료가 아니라 얼음 갈은거 좋아하시지 않거나 그냥 시원하게 마실 액상 음료만을 원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지일거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색감이 무슨 동남아 휴양지 같은데 가서 해변에서 마시는 음료 같은 느낌을 주네요. ^^
이렇게 보니 정확한 색감이 안 느껴지는데 홈 페이지에 올라있는 이번 시즌 음료 세 가지 소개 이미지는 이렇습니다.
처음 받으면 저런 색감이지만 이걸 빨대 넣고 저으면 하부의 유자쪽이 색상이 변하면서 홈 페이지의 제품 사진처럼 음료 색상 조합이 변합니다.
하부에 깔린 유자차나 청 같은거 먹을때 나오는 유자가 씹히는 재미도 있고 괜찮은 음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