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가공식품

팔도비빔빵

IP
2021.10.04. 22:10:44
조회 수
914
14
댓글 수
14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팔도비빔빵도 전국 8도의 호평을 받을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혹시 파리바게트에서 기막힌 신상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으셨나요? 팔도 비빔면이 파리바게트와 콜라보하여 새로운 빵을 내놓았어요.  예전에 팔도 비빔칩을 리뷰한 적이 있었죠. 팔도 비빔칩을 먹으면서 리뷰한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콜라보 제품이 나오다니, 팔도 열일 하네요 ㅎㅎ.

저는 팔도 비빔빵을 겟하기 위해 가까운 파리바게뜨로 고고씽~! C=(っ°Д°;)っ 문을 열자 마자 저를 반갑게 반기는 팔도비빔빵 ㅎㅎ. '오른 손으로 비비고, 왼 손으로 비비고' 이 기사를 활용하여 이름을 지었네요 ㅎㅎ 그 중에서 밥심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가 눈에 띄어서 바로 겟~!

제품정보

외관 상으로는 흔하게 판매되는 고로케와 다를 것이 없는데요. 다른 점이라 하면 김가루가 올라가 있다는 점? 말고는 별다른 특이점은 보이지 않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다른 고로케와 달리 가장자리가 매끈한 매력을 지니고 있네요.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잡으려는 파리바게트의 비법인가요? ㅎㅎ

그 와중에 소스는 왜 이리 듬뿍 발려있는지, 아마 팔도비빔장 소스겠죠? 아는 맛이 무섭다고...소스를 보니 또 군침이 싹 도네요...ㅋㅋㅋ

팔도 비빔면과 싱크로율을 제대로 맞추시려는 듯 후레이크로 나오는 김고명이 중앙에 뿌려져있네요:) 새콤달콤한 냄새에 약간의 김냄새까지 섞이니 정말 팔도비빔면 엇비슷(?) 하긴 합니다ㅋㅋ 맛이 더욱 기대되네요.

지름은 11cm 안팎으로,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한 크기인 것 같아요.

무게도 106g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고로케와 큰 차이는 없네요. 무난무난! 부디 속이 꽉 차있기를§(* ̄▽ ̄*)§

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야 제 맛이죠? 너무 장시간 데워도 빵의 수분이 날아가 질겨지니 딱! 1분만 조리 했어요. 사알짝 뜨거워서 잠시 식혀야 했어요. 여러분은 30초만 데워드시길...

그런데...빵이 가열되면서 겉면에 선명히 보였던 비빔장 소스가 빵에 모두 흡수되어버렸네요 ㅠㅠ ...윤기나는 비주얼은 사라졌지만 맛은 그대로일테니 일단 안심... (ಥ﹏ಥ)

발효가 아주 잘된 고로케 반죽인지 굉장히 말랑말랑했는데요, 많은 기공이 균일하게 퍼져있어서 질기지 않고 폭신~폭신 한 식감이었습니다.

오우 내용물의 양은 기대이상이었어요! 첫입 베어물었을때부터 내용물과 빵이 함께 씹힐 수 있게 내용물의 영역(?)이 굉장히 넓어요:) 팔도비빔면 컨셉 고로케지만 아쉽게도 면발은 들어있지 않네요ㅋㅋㅋ

내용물을 찬찬히 살펴보니 고로케와 비빔면 두가지 모두에 어울리는 재료들로 구성되어있네요.양파, 당근, 파, 계란 등등...라면 대신 당면으로 고로케의 정체성을 이어가고 있었군요ㅋㅋ

내용물이 한쪽으로 쏠렷는데 다른 반쪽은 거의 텅비었다시피 하더라고요ㅠㅠ 약간 배신당한 느낌...내용물 풍부하다는거 취소요! 전체적인 양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3-

고로케는 표면에 빵가루가 묻힌채로 튀겨나오기 때문에 바삭한게 일반적인데, 이 제품은 빵가루의 양이 현저히 적어 바삭함은 거의 느끼지 못한것같아요ㅠ.ㅠ 말랑말랑한 반죽과 감칠맛 나는 속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긴 하는데...모르고 먹으면 팔도비빔면 컨셉이라는건 모를듯해요ㅋㅋ 그냥 좀 겉이 눅눅한 맛난 고로케 라고 느껴져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푸드 상품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푸드 추석 명절 연휴 가족과 함께 여수에서 먹었던 저녁이네요. (7)
푸드 [먹거리 소개 #2763] 구리시장 국물떡뽁이 맛집 고향김밥의 국물떡뽁이와 야끼만두 (7)
푸드 역시 달달하고 맛있는 마즈 '스니커즈 스트로베리향 바' (9)
푸드 추석 명절에 산소에 들려서 점심을 해결한 중식이네요. (21)
푸드 [먹거리 소개 #2762] 경양식 돈까스 전문점 은하수식당의 함박정식 (22)
푸드 젤리처럼 쫀득하고 색다른 맛 천주 지푸 `롤마시멜로` (13)
푸드 [먹거리 소개 #2761] 할리스 만원의 행복 세트(말차크림카스테라케익+아아) (24)
푸드 [먹거리 소개 #2760] 국수나무 쫄비빔면 (26)
푸드 실망스러운 오리온 `복숭아 과즙 그대로 마이구미 백도&황도` (12)
푸드 [먹거리 소개 #2759] 분식집 김치볶음밥 (26)
푸드 [먹거리 소개 #2758] 스벅 햄 & 어니언 멜팅치즈 샌드위치와 커피 (16)
푸드 초크 크림이 상당히 많은 푸드코아 `초코크림 소보로빵` (12)
푸드 [먹거리 소개 #2757] 북창동순두부의 고추장불고기 1인 한상 차림 (28)
푸드 쫀득쫀득하고 달달하며 고소한 유라가 `깨소송편` (14)
푸드 [먹거리 소개 #2756] 커피웍스의 아아와 블루베리요거트 케익 (18)
푸드 [먹거리 소개 #2755]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우면관의 우면짜장+꿔바로우 세트 (20)
푸드 고급지고 맛있는 제이탑에프에스 `오븐에 구운 파운드` (12)
푸드 오늘은 감바스 알 하이요 만들어 먹었어요. (16)
푸드 [먹거리 소개 #2751] 구로디지털단지 구디돈까스의 돈까스+생선까스 미니우동 세트 (22)
푸드 소스에 찍먹~ 오리온 '찍먹 예감 갈릭청양마요 소스맛' (14)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