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집에서 라면 끓여 먹었네요.
입맛이 조금 느끼해서 그런지 라면이 떙겨서
먹었네요.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진라면 그리고 비비고 만두 3개해서
간단하게 끓여 먹었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라면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라면 끓여 먹었네요.
입맛이 조금 느끼해서 그런지 라면이 떙겨서
먹었네요.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진라면 그리고 비비고 만두 3개해서
간단하게 끓여 먹었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라면입니다.


| 푸드 | 화요일 저녁 초계면. 치킨세트 |
L6
탄산중독
|
| 푸드 | 화요일 점심 차돌된장찌개 |
L6
탄산중독
|
| 푸드 | 화요일 회사 간식 카푸치노 |
L6
탄산중독
|
| 푸드 | 월요일 회사 간식 카푸치노 |
L6
탄산중독
|
| 푸드 | 너무 맛있지만 엄청 비싼 부르봉 `히토쿠치 루몽드` (2)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세븐일레븐 참치인가 샌드위치 (1)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8] 진천 충북혁신도시 카페 더 힐 227의 아몬드크림라떼와 초콜도넛 (3) |
L20
느낌하나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7] 이성덕생면파스타의 라구파스타와 미니피자 세트 (4) |
L20
느낌하나
|
| 푸드 | 저녁으로 마트에서 구매한 동치미 물냉면이네요. (7) |
M11
검은바다
|
| 푸드 | 팥앙금이 적은 황금찰보리빵 `순수 흑미 황금찰보리빵` (7)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짬뽕 (7)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6] 순남시래기의 떡갈비시래기 정식 (14) |
L20
느낌하나
|
| 푸드 | 마트에서 보이면 구매해서 먹게 되는 샐러드 빵이네요. (15) |
M11
검은바다
|
| 푸드 | 고소하고 달달하며 맛도 뛰어난 아델라 `단팥만쥬` (8)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집에서 만든 메밀소바 (7) |
M7
신의한수!!
|
| 푸드 | 수박 (8)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5] 인도카레 전문점의 치킨마샬라카레와 난+밥 (12) |
L20
느낌하나
|
| 푸드 | 아주 작지만 맛있는 동화씨앤에프 `미니약과 유자맛` (11)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7)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4] 맥모닝 빅블랙퍼스트 세트로 하루를 시작 (12) |
L20
느낌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