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고기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후라이팬에 구워먹었습니다.
모두 1등급으로 순서대로 치마살, 업진살, 부채살 입니다.


치마살입니다. 부드럽고 풍미가 강하지 않아요.


업진살입니다. 풍미가 강하고 뽀드득하는 식감입니다. 많이 안먹어본 부위라서 확실히 각인됐네요.


부채살입니다. 부채살은 많이 먹어봤죠. 개인적으로 부채살은 스테이크로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고기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후라이팬에 구워먹었습니다.
모두 1등급으로 순서대로 치마살, 업진살, 부채살 입니다.


치마살입니다. 부드럽고 풍미가 강하지 않아요.


업진살입니다. 풍미가 강하고 뽀드득하는 식감입니다. 많이 안먹어본 부위라서 확실히 각인됐네요.


부채살입니다. 부채살은 많이 먹어봤죠. 개인적으로 부채살은 스테이크로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7] 이성덕생면파스타의 라구파스타와 미니피자 세트 |
L20
느낌하나
|
| 푸드 | 저녁으로 마트에서 구매한 동치미 물냉면이네요. (4) |
M11
검은바다
|
| 푸드 | 팥앙금이 적은 황금찰보리빵 `순수 흑미 황금찰보리빵` (5)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짬뽕 (6)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6] 순남시래기의 떡갈비시래기 정식 (14) |
L20
느낌하나
|
| 푸드 | 마트에서 보이면 구매해서 먹게 되는 샐러드 빵이네요. (15) |
M11
검은바다
|
| 푸드 | 고소하고 달달하며 맛도 뛰어난 아델라 `단팥만쥬` (8)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집에서 만든 메밀소바 (7) |
M7
신의한수!!
|
| 푸드 | 수박 (8)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5] 인도카레 전문점의 치킨마샬라카레와 난+밥 (12) |
L20
느낌하나
|
| 푸드 | 아주 작지만 맛있는 동화씨앤에프 `미니약과 유자맛` (11)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7)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4] 맥모닝 빅블랙퍼스트 세트로 하루를 시작 (12) |
L20
느낌하나
|
| 푸드 |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 롯데웰푸드 `초코파이 흑임자맛` (10)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짬뽕밥 (10)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3] 열정국밥의 설렁탕과 서비스 함박 (18) |
L20
느낌하나
|
| 푸드 | 간만에 닭강정 포장이네요. (18) |
M11
검은바다
|
| 푸드 | 2가지 식감의 젤리 서주 `매일 피크닉 젤리 청포도` (11) |
M20
야간순찰™
|
| 푸드 | 삼립 순우유 통통팥팥빵 (6) |
M2
오르테가%스칼렛
|
| 푸드 | [먹거리 소개 #3032] 딸기말차케이크와 아아 (12) |
L20
느낌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