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엄청 짠 맛~ 인도푸드 `치타토 미고랭맛 감자칩`을 주문했답니다.
몇가지 과자를 함께 구매했는데 1봉지 가격은 890원으로 상당히 저렴 하네요. (택배비 별도)
모양이 불규칙해서 전체적인 개수 파악은 어렵네요.
총 내용량당 영양정보에서 지방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감자, 팜유, 미고랭맛시즈닝, 설탕, 유청분말, 밀, 말토덱스트린, 전란분말, 땅콩분말, 참기름,
치킨향, 소금, 양파분말, 마늘분말, 파프리카 추출물, 카라멜색소 등이 들어 있네요.
생감자를 그냥 튀겨서 그런지 크기가 일정하지 않고 거의 대부분 부서져 있네요.
모양이 제대로 된 것도 크기 차이가 상당히 크네요. 그리고 기름끼가 매우 많네요.
용기 제외 무게는 54.4g으로 표시 중량인 55g에서 -0.6g 차이가 나네요.
부셔지지 않은 큰 것과 작은 것의 가로 길이는 7.7cm와 5.4cm 정도이고,
큰 것과 작은 것의 세로 길이는 대략 4.3cm와 3.5cm 정도 이네요.
미고랭 라면맛 감자칩이라고 하는데 국내 감자칩보다 조금은 두껍고 바삭한데 매콤하고
상당히 짭짤해서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는 너무 안 좋네요.
매콤하고 짠 편이라 맥주 안주 등으로 다른 것과 함께 먹어야 적당할 듯 싶긴 하네요.
다만, 1봉지에 890원이라는 아주 저렴함으로 감자칩 가격은 너무 착하네요.
제조사인 'PT. Indofood Fortuna Makmur'는 1990년 식품 사업에 진출한 인도네시아 업체로
과자는 물론 음료, 조미료, 유제품, 국수, 파스타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