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롯데마트 들러서 장 보다가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1+1으로 6,98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2판을 사 왔습니다. (한 판에 3,490원 꼴) 대략 포장 상자에 표시된 정보를 보면 지름 25cm에 무게 415g, 칼로리는 1,070kcal이네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포장 상자 뒷면엔 3가지 중요 특징과 오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을 사용한 4가지 조리 방법이 설명돼 있었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의 재료 정보입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의 영양 정보입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포장 상자를 뜯어서 꺼내면 냉동된 상태로 비닐에 포장돼 있었습니다.
큼직한 페페로니 6조각과 모짜렐라피자, 햄, 피망 조각, 버섯 조각, 옥수수 알갱이 등 다양한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습니다. 비닐을 뜯어낸 다음 실온에 30분 정도 놔둬서 자연 해동을 시켰습니다.
|
|
에어프라이어를 200도에 맞춘 다음 5분 동안 예열을 했습니다. 실온에서 30분 동안 자연 해동한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200도에서 6분 동안 구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200도에서 6분 동안 구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꺼내 지름 26cm 스텐 접시에 담아습니다. 도우 겉 면과 페페로니 6조각과 다양한 토핑들이 노릇하게 구워지고 모짜렐라 치즈가 충분히 녹아서 맛있어 보였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기 좋게 가위로 자른 다음 한 조각을 먹어봤습니다. 피자 도우 겉 면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고 충분하게 녹은 모짤레라 치즈와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져 먹을 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