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편의점에서
아주 저렴하고 맛도 참 좋은 보누치 `도넛 코코아 케이크`를 사왔답니다.
구매 가격은 1,000원 이네요.
영양정보에서 당류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설탕, 계란, 팜유, 난백분말, 글리신, 유화제, D-소미톨, 포도당시럽, 구연산, 잔탄검, 합성
향료, 변성전분, 소금, 탈지분유, 헤이즐넛퓨레, 코코아분말, 대두레시틴 등이 들어 있네요.
일반적으로 가운데 구멍이 뚫린 동그란 도넛인데 윗면에 초콜릿이 코팅 되어 있네요.
바닥면은 윗쪽보다 넓이가 좁고 초콜릿이 얇게 살짝 발라져 있네요.
실측 무게는 39.5g으로 표시 중량인 45g에서 -5.5g 차이가 나네요.
최대 지름이 대략 8.4cm 정도 이고,
높이는 대략 2.4cm 수준 이네요.
안쪽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를 잘라 보았네요.
윗면에 초콜릿 코팅이 되어 있고 (바닥면에도 얇게 살짝 초콜릿이 발라져 있네요.)
내부에는 헤이즐넛 퓨레 내용물이 들어 있으며 가운데가 뚫려 있는 도넛 이네요.
내용물이 얼마나 들어 있는 절반을 자른 반쪽을 옆쪽으로 다시 잘라 보았네요.
헤이즐넛 퓨레 내용물이 2곳에 아주 조금씩 들어 있고, 나머지 반쪽도 옆으로 잘라 보니까
거기에는 딱 1곳에만 약간의 내용물이 아주 적게 들어 있네요.
내용물이 너무 적어서 조금 아쉽지만 단돈 1,000원 짜리로 이건 구웠는지
기름끼가 거의 없고, 도넛이 케이크 처럼 상당히 부드러워서 엄청 맛있네요.
양도 조금 적지만 1,000원은 아주 저렴하고 맛도 상당히 좋은 듯 싶네요.
(이 도넛은 편의점에서 다시 눈에 뜨이면 또 구매를 할 것 같네요.)
제조사인 'Simsek Biskuvi Gida San.A.S'는 1996년에 설립된 튀르키예 식품 업체로
비스킷, 초콜릿, 케이크, 웨이퍼, 크래커, 크로와상 등을 생산,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