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다이소에서
작지만 맛이 참 좋은 리치 `오트밀 초콜릿 미니바이트`를 사왔답니다.
구매 가격은 1,000원 이네요. 총 13개가 들어 있어서 1개당 가격은 77원 정도 이네요.
영양정보에서 지방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시리얼오트, 밀가루, 타피오카전분, 귀리분말, 포도당시럽, 쌀가루, 코코아분말, 소금, 대두레시틴,
d-토코페롤, 경화팜유, 설탕, 코코아매스, 전지분유, 우유단백, 합성향료 등이 들어 있네요.
아주 작은 비닐 봉지가 13개 들어 있네요.
1개 비닐 봉지에는 둥글고 납작하며 아주 작은 과자가 1개씩 들어 있는지라 총 13개 이네요.
윗면은 작은 조각 들이 뭉쳐져 있는 것처럼 조금 울퉁불퉁 하고, 바닥면은 거의 평평하네요.
13개 무게는 대략 34.9g 이므로 표시 중량인 32g을 살짝 넘기네요. 1개당 무게는 2.7g 정도 이네요.
크기가 작은 편이라 확대해서 지름을 제어 보니까 대략 2.0cm 정도 이고,
높이는 대략 0.8cm 수준 이네요.
내부에는 따로 내용물이 들어 있지 않은 아주 작은 오트밀 과자인데
약간 바삭한 수준이고, 초콜릿 맛과 달달함도 꽤 있네요.
오트밀 특유의 퍽퍽함이 별로 없고 바삭하며 초콜릿의 달달함으로 너무 맛이 좋네요.
아주 작은 크기(지름 2.0cm/높이 0.8cm) 인지라 1개씩 개별 포장은 까서 먹기에 조금 불편 하네요.
제조사인 'Richy Food Northern Joint Stock Company'는 2001년에 설립된 베트남 식품 업체로
쿠키, 초콜릿 파이, 버터 와플, 스틱 비스킷, 크림 케이크, 오트밀 등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