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의 참치인가샌드위치입니다.
세븐에서 그냥 참치 적힌 것만 보고 집었는데 가지고 와서 보니 미들네임이 '인가'
이것도 인기가요 샌드위치 파생품인가 보네요 ㅎㅎㅎ
암튼 요상한 제품들 많아~ 그래도 사왔으니 먹어보겠습니다.




한쪽은 에그샐러드 한쪽은 참치샐러드 그리고 중간엔 딸기쨈
뭔가 요상한 조합이지만 단짠단짠 그렇게 나쁘지 않은 맛을 내기는 하네요
중간중간 당근 때문에 씹는 느낌도 나름 있고 먹을 만은 합니다.
다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좀 저렴하다 보니 내용물이 살짝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는 부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