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에서 판매중인 카스타드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아무 생각없이 장바구니에 넣었는데
받고 나서는 살짝 당황한 물건이였네요
분명 요런 파이류 12개가 한팩인데 으잉??? 한팩이 10개?????
언제부터 수량으로 장난질 친거지??
오리온 카스타드 살 때는 분명 12봉짜리였는데 말이죠...;;
암튼 이미 배송 받은 거 맛있게라도 먹어야죠 뭐 ㅎㅎ





다들 아시는 제품이라 따로 맛 설명은 필요 없을 거 같고
오리온 제품과 비교를 하자면 조금 더 겉 부분이 거칠고 식감이 괜찮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중앙에 든 커스터드 크림도 충실한 맛이고 괜찮네요
관련상품 추가하면서 보니 10봉 한팩도 있고 12봉 한팩도 있는걸로 봐서는
구매하실 때 수량 체크는 꼭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