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동네 대형마트에서
맛있고 저렴한 롯데웰푸드 `롯샌 파스퇴르 순유유맛`을 사왔답니다.
가격은 4,000원 이네요. 총 36개가 들어 있는지라 1개당 가격은 약 111원 정도 이네요.

1봉당 영양정보에서 지방 %가 조금 높고, 포화지방 %는 조금 더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팜유, d-토코페롤, 쇼트닝, 유채유, 전분, D-말티톨, 설탕, 포도당, 유당, 전란액, 감미료,
정제소금, 산도조절제2종, 향료5종, 파스퇴르우유, 레시틴, 바닐린, 탈지분유 등이 들어 있네요.

종이 박스 안에는 비닐 봉지 6개가 들어 있네요.

1개 비닐 봉지에는 6개가 들어 있는지라 6봉지에는 총 36개가 들어 있네요.

앞뒤 모양은 동일하며 표면에는 이쁜 모양이 찍혀 있고, 작은 구멍 4개가 뚫려 있네요.

10개 무게는 89.4g으로 1개당 무게는 8.94g 정도 인지라
전체 36개 무게는 321.84g 이므로 표시 중량인 315g을 살짝 넘기네요.

지름이 대략 4.0cm 정도 이며,

높이는 대략 1.0cm 수준 이네요.

위아래로 열어 보았더니,,, 순우유 크림이 거의 샌드 크기로 아주 넓게 발라져 있네요.

안쪽을 보기 위해서 절반 정도로 잘라 보았네요.

순우유 크림이 조금 도톰하게 테두리 부분 까지 넓게 들어 있으며
샌드위치 비스킷이 바삭하고 순우유 크림이 달달해서 맛이 너무 좋네요.
다만, 파스퇴르 우유 함유량이 겨우 0.1%로 엄청 적은데도
이걸 제품명에 떡허니 쓰다니 상당히 실망스럽긴 하네요.
(어제 올린 네달란드의 헬레마 `코코넛 쿠키`의 코코넛 함유량은 13% 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