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판매중인 곰곰 브랜드의 햄 마카로니 샐러드와 함께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던 주말의 아점이었네요.


곰곰 브랜드의 햄 마카로니 샐러드로 샐러드 만들어 먹기 편하고
맛이 괜찮아서 자주 먹고 있는 제품이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왠지 살은 좀 많이 찌겠다 싶은 수치인거 같습니다.



식빵 위에 치즈 한장 올리고 햄 마카로니 샐러드 충분하게 뿌려서
잘 펴준 다음 케챺과 머스타드 소스 뿌리니 제법 맛이 괜찮은
샐러드가 된 거 같습니다.

한장으로는 아쉬워서 한장 더 만들어 먹으니 든든한 아점이었던거 같습니다.

후식으로는 시원하게 수박을 먹으니 느끼함도 사라지면서 든든하고
더위에 수분 보충도 잘 된 시원한 시간을 보낸거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