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해서 조립하고 보니.
자세히보니까 나사가 마모, ㅜㅜ
어휴
as 사후서비스 잘처리되었네요
2중씰의 경우는 제조사에서 부착하기에 리퍼나 재포장은 아니라고합니다.
공장에서 박스에 부착할때 씰정보와 스티커가 부착되기에 리퍼나 재포장은아니라고합니다.
시리얼 조회의경우는 국내반입되면서 다양한 보드가 많아 순차적 등록이안되서
그럴수도있다고합니다.
어차피 구매이력으로 as기간잡히는거라 서비스 처리잘해드린다고 문제될것없다고합니다.
또한 아래의 뭉개진 나사의경우는 여분으로 꾀많은 버퍼물량가지고있어서
나사선불로 바로 처리되어 보내준다고합니다.
기분좋지않는 마음을 빠른 처리와 신속한 서비스덕에 소비자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네요
역시 에즈윈이라 생각듭니다.
그래도 서비스때문에 기분이확좋아져서 에즈윈으로 계속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