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성비 최고입니다
2. 바깥 양반이 콘솔 게임기 사는 것은 반대지만 컴퓨터 모니터는 사도 된다고 윤허(?)하셔서 살포시 질렀습니다.
3. 가격대는 중소기업 모니터와 크게 차이가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4. 60hz 모니터만 써오던 저에게 144 hz 모니터는 완전 신세계입니다.
5. 삼성 텔레비전 처럼 설정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게 좀 많이 신기했습니다. 게임 장르에 맞게 셋팅을 해줍니다. 그저 신기할 뿐입니다.
6. 32인치 크기에 커브드...fps 게임 하는데 그냥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게임 불감증에 한참 빠져 있는 중년인데도
갑자기 게임에 몰두하게 됩니다. 바깥 양반이(와이프) 오빠가 무슨 일이냐고 하네요.
7. 중소 기업 제품과 고민하시는 분은... 이거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정말 싸게 샀네요.
8. 추천 드립니다.
9. 혹시라도 고장 나더라도 도처에 깔려있는 삼성 서비스 센터가 반겨줄 거란 생각을 하면
추천 누르고 갑니다.
ps 기본 구성품외에 사은품으로 다른 케이블도 줍니다 (기본은 dp 케이블, 사은품은 hdmi 케이블)
ps2 스피커 내장이 아닌가 봅니다. aux 단자가 아니라 이어폰 단자가 있더라구요. 제가 아직 못찾은 건지..
어차피 블투 스피커로 듣기 때문에 저는 상관 없습니다만,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낚아오리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05.28 10:27:19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