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전문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미국 최대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삼성과 LG TV를 대거 처춘했다고 하내요.
올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TV 구매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이런 평가가 어떤 영향을 줄런지 관심이 더 쏠리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기사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전문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미국 최대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삼성과 LG TV를 대거 처춘했다고 하내요.
올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TV 구매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이런 평가가 어떤 영향을 줄런지 관심이 더 쏠리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 기사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