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오디세이 시리즈가 아닌 좀 더 저렴한 삼성 제품이나 L사의 ips 모니터를 사려고 했는데 빅스마일데이 할인률과 스펙이 너무 좋아보여서 눈 딱감고 구매했습니다.
144Hz까지만 되면 되지 않나 생각했는데 이벤트 덕에 조금만 더 주면 되길래 이왕이면 240Hz 한번 써보자는 생각이 들었고, 그 외 스펙도 오디세이 이름답게 너무 좋았기 때문에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게임은 자주 했지만 모니터가 그렇게 중요한가 생각했는데 사보니까 역시 비싼건 다르네요.
밝기도 굉장히 밝고(최대로 올리면 눈부실 정도로), 높은 주사율 덕분에 게임할 맛이 납니다.
응답속도까지 빠르니까 뭐 요새 기술 정말 좋아진 걸 새삼 느끼네요.
VA 패널이라서 별로가 아닐까 하는 말을 많이 봤는데 솔직히 전혀 못 느끼고 있고요.
이정도로 요새 모니터가 좋은 줄 알았으면 진작 좀 살 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곡률도 거슬리거나 하지 않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수준입니다.
포장도 매우 꼼꼼하게 되어있고요. 조립도 매우 쉽습니다.
제가 받고 나서 바로 이사해야 되어서 걱정했는데 박스가 튼튼해서 무사히 옮겼네요.
이 모니터에서 유일한 단점은 스탠드를 두려면 자리가 좀 많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모니터 암을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좀 많이 튀어나와 있어서 불편한 분도 계실 거 같아요.
저는 아직 그 정도는 아닌데 약간 튀어나온게 부담스럽기는 하네요.
스탠드는 그냥 아래 위로 힘 줘서 밀면 높이가 조절되는 방식인데 그걸 몰라서 비싼 모니터 해먹을까봐 처음에는 좀 헤맸습니다 ㅋㅋ
디자인도 굉장히 예쁘고 LED도 여러 색상 선택이 가능해서 굉장히 볼만합니다.
구매후기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고 열심히 벌어서 듀얼로 구성하거나 다른 오디세이 시리즈도 구매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로엔그린V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12.01 10:51:12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