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디세이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g5 32인치 모델인데요. 다른 회사 모니터들과의 차이점은 32인치 qhd 해상도를 가진 고화질 모니터임에도 불구하고 1000r의 엄청난 곡률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qhd 144 32인치 인 모니터는 많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모니터도 많고요. 하지만 이 모니터의 핵심은 1000R의 곡률 + 삼성이라는 대기업의 제품 이라는 점인 것 같습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카메라로 봤을때는 초광각으로 찍어서 그런지 양쪽이 더 늘어나 보이네요. 실제품은 이정도까진 아니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두번째랑 세번째는 한*모니터와 같이쓰는 사진입니다. 화면 크기차이도 차이이지만, 화질차이&곡률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네번째 다섯번째는 그냥 위에서 찍은 샷이고요. 마지막사진은 후면 사진입니다. 후면이 안보이는데도 꽤 그럴싸하게 만들어 놓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dci-p3 몇프로, rgb 몇프로 이런거 일반 사용자들은 잘 안따지잖아요. 그냥 qhd에 화면 좋고 대기업제품에 커브드까지 있는데 이 가격(37에삼)이면 사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홍보가 아니라, 그냥 뭐랄까 이가격에 삼성인데 왜 안사? 이런느낌입니다~~
지금까지 리뷰였습니다. 사진 쭉 보세요.
잇낭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1.04.12 01:32:38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