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3분기 글로벌 TV 시장에서 TV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16.5% 줄어 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작년 4분기 집계를 내 보아야 알겠지만 연간 기준으로도 출하량이 전년 대비 하락하는 모양새를 보여줄 거 같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네요.
코로나 초기에는 집콕하는 시간이 늘면서 TV 수요가 늘어 출하량이 크게 늘었지만 코로나 팬더믹이 장기화 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여력이 위축된 것으로 분석이 된다고 합니다.
작년 3분기 글로벌 TV 시장에서 TV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16.5% 줄어 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작년 4분기 집계를 내 보아야 알겠지만 연간 기준으로도 출하량이 전년 대비 하락하는 모양새를 보여줄 거 같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네요.
코로나 초기에는 집콕하는 시간이 늘면서 TV 수요가 늘어 출하량이 크게 늘었지만 코로나 팬더믹이 장기화 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여력이 위축된 것으로 분석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