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업무용 노트북과 보유하고 있는 노트북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엔 제가 보유하고 있는 모니터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무실에서 업무용 노트북과 연결해 사용하는 사무실용 모니터는 제외하고 순수하게 제가 집에 보유하면서 저희 가족들이 사용하는 제품들만 소개해 봅니다.
먼저 소개드릴 제품은 저희 큰 아이가 삼성전자의 1세대 오디세이 게이밍용 노트북과 연결해 사용하고 있는 LG전자의 34인치 3440x1440 해상도를 제공하는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인 34WN750-BM입니다.
해상도가 높다보니 이렇게 여러개의 창을 동시에 띄워 놓고 작업하기 좋아서 유용하다고 하네요.
다음은 저희 큰 아이가 올해 봄에 장만한 인공지능과 프로그램, 사진 및 영상편집 작업과 그래픽 작업용으로 장만한 데스크탑 PC와 메인 노트북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 이온 2 시리즈 중 15인치 모델인 NT950XDA-X71AW와 연결해 사용하고 있는 MSI 옵틱스 MAG275R2 27인치 FHD 모니터 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이건 다나와에서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겁니다.
이건 알파스캔 AOC 24B2 24인치 FHD 모니터로 제가 집에서 거실 소파 앞 테이블에 설치해놓고 귀가하면 제 업무용 노트북을 마이크로 HDMI 케이블로 연결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모니터도 다나와 이벤트를 통해 제공 받았네요. 여러모로 다나와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현 시점에는 다나와에서 알파스캔의 AOC 24B2를 제외하고 다른 두 제품은 검색이 안되네요. 단종이 되었나 봅니다.
#상품포럼자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