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7월 10일 갤럭시 언팩 2024를 통해 공개되고 바로 사전 판매에 돌입했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3 시리즈의 품질 문제 제기와 관련해 지난 19일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갤럭시 버즈3에서 발생한 품질 문제와 관련해 김이 사과드린다고 밝히며 공식 사과를 했습니다.
그러면서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 등 적절한 조치를 받으실 수 있다고 밝혔네요.
아울러 오는 24일 국내 공식 출시 이전까지는 모든 프로세서를 점검해 유사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처음부터 이런 일이 없도록 철저히 QC를 하고 판매를 했었으면 좋았겠지만 벌어진 일은 벌어진거고 어째거나 정식 판매에 들어가는 24일까지 점검을 아주 철저히 해서 이후로는 이런 이슈가 제기 되지 않도록 하길 바랍니다.
또한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더더욱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