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조립해 본 케이스는 몬스타 GUTS S620 RGB 강화유리 미들타워입니다.
몬스타의 이름을 달고 나온 첫번째 케이스로 최근 핫한 트랜드인 식스팬 제품입니다. 측면 파워서플라이 커버 상단과 전면패널 양쪽 사이드에 동일한 직사각형 형태의 타공망을 적용하였고 전면에 풀메쉬에 시크한 블랙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제품입니다.
전면에 3개 후면에 1개의 120mm A-RGB(레인보우) 고정 LED팬 4개를 기본장착하였고 상단에는 120mm 블랙팬 2개를 장착하였고, 전면에는 120mm 240mm 라디에이터 장착을 지원합니다.
CPU쿨러의 장착 가능 최대높이는 150mm로 이부분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고 SSD와 HDD는 최대 2개씩 장착을 지원합니다.
후면 선정리한 모습
선정리 공간은 넉넉한 편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앞쪽에 제법 큰 단차가 있어서 깔끔하게 선정리가 가능했습니다.
6개의 팬은 모두 4핀 IDE 전원을 사용하는데 모두 한번에 연결하여 전면 패널 장착부에 있는 숨은 공간에 고정을 시켜서 정리하면 아주 이쁘게 정리가 됩니다.
일반 누드케이블이 적용된 파워서플라이로 조립을 했는데도 제법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지라 플랫이나 슬리빙처리가 된 파워서플라이로 조립한다면 훨씬 더 깨끗해질 것 같네요.
내부 모습
전원을 넣은 모습
4개의 고정 A-RGB LED팬의 광량이 높은 편이라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펙트를 제공해 줍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는 보다 화려하고 몽환적인 LED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고정된 AUTO RGB가 적용된지라 색상 변경이나 모드 변경은 되지않지만 그래도 상당히 이쁩니다.
씨피유 쿨러 높이 호환이 다소 아쉽지만 퀄리티 자체는 가격대비 괜찮은 수준이고 조립 난이도도 무난무난했네요.
자세한 것은 리뷰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