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용기는 카멜마운트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컨드 TV의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극강의 아이템, 카멜마운트 초대형 이동식 TV 거치대 SMB86W를 자세히 파헤쳐 보겠습니다.
메인 TV는 벽에 고정하고, 55인치 세컨드 TV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삼탠바이미'로 변신시킨 실제 사용기를 중심으로 리뷰를 시작합니다!
테스트 TV 스펙: 55인치 TV / 무게 13.4kg / 베사홀 200 x 200(mm)


컨셉 및 주요 포인트: 55인치 TV, 공간을 넘나드는 '꿀템'으로 변신!
카멜마운트 SMB86W를 선택한 이유
저희 집은 이미 86인치 초대형 TV를 거실 벽에 타공하여 사용하고 있어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침실에서, 때로는 홈트 공간에서 편하게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은 아쉬움이 컸습니다.
그래서 남는 55인치 TV를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카멜마운트 SMB86W를 선택했습니다.



메인 TV 외에 세컨드 TV를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하고 싶을 때
55인치 TV를 '삼탠바이미' 형태로 활용하여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을 때
TV를 세로로 돌려 (피벗) 웹툰이나 세로형 영상을 대화면으로 즐기고 싶을 때
카멜마운트 SMB86W는 최대 86인치까지 거치 가능한 압도적인 안정성을 갖추고 있어, 비교적 가벼운 55인치 TV를 더욱더 안전하고 견고하게 이동식 스탠드로 만들어주는 완벽한 맞춤 거치대였습니다.
활용성과 인테리어를 모두 잡는 '세컨드 삼탠바이미'

테스트 TV 스펙: 55인치 TV / 무게 13.4kg / 베사홀 200 x 200(mm)

이 묵직하고 견고한 하드웨어는 곧 압도적인 안정성으로 이어집니다. 55인치 TV를 거치했을 때는 마치 맞춤 제작한 듯 견고하며, 충격 흡수에 유리한 우레탄 휠이 장착되어 있어 소음 없이 부드럽게 이동하여 원하는 곳에 손쉽게 옮겨놓을 수 있었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세컨드 TV'의 무한 활용
찐 사용 후기
카멜마운트 SMB86W 덕분에 55인치 TV가 거실의 보조 역할에서 '어디든 갈 수 있는 메인 TV'로 바뀌었습니다.
가장 크게 체감한 변화는 '시청 환경의 자유로움'입니다.
"침대 옆 영화관 완성": 4단계 높이 조절 기능과 틸트 기능 덕분에 침실에 TV를 가져와 누웠을 때 딱 보기 좋은 높이와 각도로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피벗 기능을 활용한 세로 콘텐츠": 55인치 TV를 세로로 돌려 세로형 영상을 볼 때의 압도적인 몰입감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모바일로 보던 숏폼 영상이나 세로 웹툰을 대화면으로 볼 수 있게 되면서 콘텐츠 소비의 즐거움이 커졌습니다.
"완벽한 이동성과 선정리": 55인치 TV, 셋톱박스, 멀티탭까지 모두 거치대 뒤편에 깔끔하게 숨겨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전선 걱정 없이 주방, 홈트 공간, 침실 등 어디든 TV를 끌고 가서 볼 수 있게 되어 활용도가 무궁무진해졌습니다.




카멜마운트 SMB86W, 이런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카멜마운트 SMB86W는 대형 TV의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세컨드 TV 솔루션입니다.
이미 대형 TV가 있지만, 공간 제약 없이 다른 방에서도 콘텐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 (자유로운 이동성)
55인치 이상의 TV를 활용하여 세로 피벗이 가능한 '삼탠바이미(텐바이미)' 환경을 구축하고 싶은 분
깔끔한 인테리어 환경 조성과 TV를 원하는 곳에 숨기거나 배치하고 싶은 분 (완벽한 선정리 기능)
튼튼하고 안정적인 거치대를 찾는 분 (50kg 하중 지원으로 55인치는 더욱 견고)
케말마운트 SMB86W는 세컨드 TV 사용자에게 활용성, 안전성,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모두 선사하는 최종 보스 아이템이라고 확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