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나와 체험단 뽑혔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평소에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고 리뷰도 많이 하다 보니 콜드월렛 디센트 리뷰를 다 쓰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콜드월렛은 가상화폐 비트코인 같은 것을 실제 지갑처럼 보관할 수 있는 외장형 하드 기기입니다.
실제 디센트 하드 기기는 이렇게 생겼고요. 방향버튼, OK버튼 전원버튼 LED창, 지문 인식 장치 이렇게 충전기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본체, 충전줄 메뉴얼, 보안 카드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커버리 카드인데요. 24번까지 기계 본체에서 알려주는 영어 단어를 적어 놓으면 그대로 본인 확인용 보안카드의 기능을 하게 됩니다.
디센트 설명서입니다. 친절하게 한글 등 4개국어로 표시 되어 있는데 이해가 잘됩니다. 쉽게 잘 써 놨어요.
손안에 쏙 들어 가는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뒷면이고요. 간단하게 소개정도 적혀 있네요. 국산입니다.
지금 켰죠? 영문 한국어 중문이 지원됩니다. 그래서 당연히 한국어로 설정 했고요.
간단하게 방향키로 조정이 됩니다. 한국어 선택하고 OK버튼 누르면 됩니다.
지갑 생성을 누르고요. 일단 처음이라 초기화를 시키고, 셋팅을 해 주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고요. 그 다음은 지문 등록하고, 시크릿 카드에 적힌 영어 단어를 눌러 주면 셋팅 끝입니다. 사용법이 쉬워요. 갤럭시 워치만큼 단순해서 좋습니다. 꼭 비트코인 사면 여기에다가 보관하고 싶네요.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dcent/products/3673061697
[본 포스팅은 다나와 체험단에서 아이오트라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