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uv버블검에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꽤 빵빵한 녀석인데요. 제가 소개하는 이녀석은 펄이 은은하게 들어간 핑크 컬러지만, 그 외에도 네이비, 화이트, 블랙까지 총 4가지의 컬러가 있기때문에 개성을 살려 가지고 다니기에 참 좋은 녀석이었어요.
. IPX 6단계로 아주 강한 방수가 가능한데요. 주로 운동하면서 땀을 많이 흘리게 되잖아요. 땀에도 강력하고, 야외 활동 할 때 실수로 침수 되더라도 안전, 각종 생활방수에 강합니다.
5.0의 최신 블루투스를 지원해서 끊김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A2DP, AVRCP, HSP, HFP 등의 내장음원 프로파일을 제공함으로써 더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말 그대로 '작은 고추가 매운' 무선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진짜 쉬워요. 거의 사과팟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는데요. 꺼내자마자 음성안내와 함께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고, 한 번 연결해두면, 꺼내서 귀에 꽂을때마다 자동 페어링이 됩니다. 때문에 사용할때마다 불편하게 블루투스를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죠.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요 인이어 부분인데요. 다른 인이어형의 이어폰보다 고무팁이 더 작은데다, 애초에 인이어 부분이 상당히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었어요. 그래서 저처럼 귓구멍이 작아서 인이어형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정말 편한 딱 맞는 인이어형 이어폰입니다.
6시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겸용 케이스에 3번 완충이 가능하니 총 18시간 충전으로 24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캠핑을 가거나, 주말에 놀러가게 되면 굳이 배터리 충전을 밖에서 하지 않더라도 큰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
자세한 내용은 https://blog.naver.com/joytoseon/221786705747 에서 만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