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설명충의 TMIT, 설명충 입니다.
저의 본래 직업은 영업사원입니다. 핸드폰을 주로 사용하는 직업이다 보니, 배터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곤 하지만 가끔 배터리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시 충전을 하려고 해도, 콘센트 자리는 한정적이고, 충전해야할 기기는 많고, 전화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유선으로 충전하기에는 너무 불편하죠.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사무실에서 무선충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이런 무선충전기도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업무가 바쁘다 보면, 전화를 받고 그냥 마우스 옆에 핸드폰을 놓아두는 일이 비일비재 하기 때문이죠.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저 같은 분들에게 딱 알맞는 제품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플라이토 H15M인데요, 지금 바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라이토 H15M 마우스패드는 무선충전기와 마우스패드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최대 10W의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과열 보호 방지 기능, 과전압 방지 기능 등 안전 관련 기능들이 포함된 제대로 만든 제품이죠. 9V 1.67A 이상의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그 이하 제품을 사용하면 일반 무선충전으로 동작합니다.
제품은 네이비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용 장패드와, 일반 패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이부분 또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규격은 Qi 규격을 따르고 있어,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대부분의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실물을 살펴보도록 하죠.
박스 전면에는 제품에 대한 사진과,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는 후면에 잘 적혀져 있기 때문에,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제품에 대해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코팅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다만 조금 의아 했던 부분은, 제품을 양 측면을 통해 개봉할 수 있는데 한 곳은 밀봉 스티커가 붙어 있었지만 다른 한 곳은 밀봉 스티커가 붙어있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재밌었습니다.
제품은 플라스틱 트레이에 안전하게 담겨져 있엇는데요. 실제 마우스 패드 부분이 돌돌 말려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제품 본품과 설명서, 그리고 USB C타입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 부분이 돌돌 말려 있기 때문에, 제품을 꺼내면 끝 부분이 둥글게 올라오는데요. 이 부분은 두어 시간 사용하면 잘 내려오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고, 퀄리티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두께는 5 cm로, 굉장히 폭신폭신합니다. 손목 부분을 굉장히 폭신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손목 통증이나 피로를 상당히 줄여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직물 부분은 매끄럽고 부드럽기 때문에, 촉감도 좋고, 무선충전 패드 부분은 인조가죽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럽고, 핸드폰이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제품 마감 상당히 훌륭하고, 고급 스럽습니다.
아무래도 무선 충전기이다 보니, 어댑터나 컴퓨터에 케이블을 연결해야 하는데요. 케이블 연결 부위가 메탈 소재로 라운딩 처리 되어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으로도 상당히 이쁘며, 단자 부분도 튼튼해 보입니다.
마우스가 올라가는 패드 부분은 PU소재의 직물 패드 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는 표면이 검정색의 나일론 같은 합성 소재로 되어있는데요. 플라이토 H15M은 직물로 되어있기 때문에,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며, 나일론 만큼이나 부드럽고 매끈해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나일론 소재의 마우스 패드는 사용하다보면 하얗게 자국이 남거나 때가 타는 경우가 있습니다. 플라이토 H15M은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물청소가 쉽지 않죠. 그래서 직물 소재를 사용하여, 때가 타거나 하얗게 자국이 남는 것을 방지 한 것 같습니다. 네이비 색상은 오래 사용하다 보면 조금 때가 탈 것 같고, 그레이 색상은 때가 타더라도 크게 티가 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직물 소재이기 때문에, 가끔가다 물티슈로 잘 닦아주기만 한다면 오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 뒷면은 고무로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나무 책상, 유리 책상 위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제품 마감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다음은 무선 충전인데요. 저는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를 사용하는데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잘 동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부분 아래 쪽에는 LED 인디케이터가 달려 있는데요. 충전중에는 초록색으로, 대기 중이거나 충전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굳이 핸드폰을 들지 않더라도,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죽 소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핸드폰이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휴대폰이 가로로 되어있는 상태에서도 무선충전은 달 동작하기 때문에, 가끔 핸드폰을 가로로 두고 써야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하죠. 하지만 핸드폰 중앙 부분을 잘 맞춰주어야 하는데요. 오른쪽 사진처럼 중심 부분이 많이 비뚫어져 있다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마우스 패드 부분도 적당히 넓어서,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더라도 무선 충전기 부분이 거슬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책상에서 크게 자리를 차지 하지 않았습니다. 무선 충전 패드 부분도 크기가 적당하여,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가 굉장히 크기가 큰 휴대폰 임에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였고, 그렇다고 너무 크지 않는 적당한 크기 였습니다.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집 컴퓨터에 셋팅한 모습인데요. 디자인이 무난하지만 고급스러워서 어떤 나무 책상, 철 책상, 유리 책상, 어디에서든 잘 어울릴 듯 합니다. 크기도 적당하여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 오늘은 지성아이엔시에서 출시한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플라이토 H15M 제품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상당히 편리하고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고급 스러운 디자인, 고급 스러운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일주일 사용해본 결과, 나름 두께가 있어 상당히 폭신해서 손몬이 편하고, 재질도 매끈매끈하니 좋았습니다. 크기도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이고요. 대략 2만 8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정도 퀄리티라면 2만 8천원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여러모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저처럼 휴대전화를 자유 사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제품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