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he Marco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MONSTAR GEAR 몬스타기어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서머너버즈 나비 제품입니다. 몬스타기어 브랜드는 차세대 프리미엄 PC로 각광받는 커스텀 수냉PC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키보드와 헤드셋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했는데요.
다양한 색상 제품을 잘 뽑아내는 몬스타기어브랜드답게 색상은 블랙 / 화이트 / 핑크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무난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블랙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또한 아래에 '몬스타보이스'라는 어플을 받기 위한 QR코드가 제공이 되는데 운전중, 야외 활동시에 메시지 알람을 소리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해주는데 번거롭게 휴대폰을 보지 않고 메시지를 들을 수 있어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구성품
서머너버즈 나비 / 이어팁 / USB케이블 / 설명서
별도의 이어팁 외에도 메모리 폼팁이 제공되는데요. 메모리 폼팁은 착용감이 좋을뿐만 아니라 외부 소음 차단과 복원력이 좋아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어버드 2개의 무게를 합쳐도 40g이라는 초경량 무게를 가지고 있고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블루투스 5.0버전을 탑재하고 있어서 보다 끊김없고 부드러운 음악 감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서머너버즈 이어버드를 꺼내보니 전체적인 블랙색상에 MFB부분만 금색의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간소화된 블루투스 이어폰인 만큼 MFB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길게 눌렀을 경우엔 전원 On/Off 기능, 전원받기/끊기, 음악 재생/일시정지 등 다양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다기능버튼(MFB)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처음 제품을 키게 되면 블루투스 연결을 위한 레드 LED와 블루 LED가 번갈아 가면서 반짝이게 됩니다. 이어폰 좌/우 따로이기 때문에 같이 켜야지 두 쪽이 연결이 가능하더라구요.
제품 뒷면에는 충전을 위한 C타입 USB 단자 마련되어 있어서 휴대폰과 같은 케이블이라는 편의성있게 사용이 가능하고 앞면에는 충전시 배터리 용량을 나타내는 LED 인디케이터가 있습니다. 배터리 정보를 0%/25/%50%/75%/100%로 대략적인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시간 체크가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음악감상 기준으로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용 충전케이스를 통해서 지속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이어폰은 확실히 무선의 세상이 온 것 같습니다. 가격과 성능을 비교하여서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서머너버즈 나비 제품은 블루투스 5.0, 40g의 초경량,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이 사용가능하여서 가성비면에서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서머너버즈 이어폰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