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나와 체험단으로 샤오미의 헬로우솔라ls05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미밴드를 사용하기도 했고 중국 여행시에 샤오미에 가서 가성비 좋은 전자제품 들을 종종 구입했습니다.
샤오미의 장점은 여전히 가격입니다 애플워치의 1/10의 가격에 어느정도 기능을 따라간다는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헬로우솔라ls05도 그렇습니다.
이번에 나온 헬로우솔라ls05는 메탈바디에 TFT 액정을 장착했습니다. 정말 딴딴한 놈입니다. 거기에 고해상도 TFT 액정 정말 훌륭합니다.
TFT 액정은 분명 레티나 올레드에 비해서는 떨어집니다 다만 올레드 가격이 10배라면? 다시 생각해봐야 합니다 4만원 스마트 워치에서 나올수 있는 가장 높은 퀄리티를 이번에 샤오미 헬로우솔라ls05는 보여주구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30일대기 15일 심박수 연속체크가 가능한 헬로우솔라ls05는 기능면에서는 매우 뛰어난 스마트 워치임에 분명합니다. 거기에 12가지 운동기능에 그외 편의성 기능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깔기만 하면 연동이 되며 각종 전화 메세지 SNS 페이스북 카톡등 알림이 가능해집니다.
샤오미 전용어플 설치 샤오미헬로우솔라ls05 키면 큐알코드가 나오는데 큐알코드를 찍으면 어플에 연동됩니다. 나름 편의성에 신경쓴 티가 납니다 다만 UI는 조금 익숙하지 않은 느낌 그래도 쓰다보면 그런가부다 해집니다.
사용하다보면 운동하는데 정말 유용한 스마트워치라는 생각이 듭니다.
빵빵한 배터리 , 다양한 운동모드 지원 거기에 생활 방수 , 시계줄은 나노 실리콘이라 땀등에 강합니다. 4만원대 스마트 워치의 끝판왕 헬로우솔라ls05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