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쿨러마스터의 MWE 600W 브론즈 파워 입니다.
효율을 뜻하는 브론즈 등급인데요.
요즘은 정격에 맞추어 잘 나와주지만,
조금더 고사양, 안정성을 원하시는 분들은 기본 브론즈부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든든한 등급을 자랑하고 브랜드 벨류도 높은 쿨러마스터의 파워 리뷰 시작합니다.
제품의 기본. 언 박 싱
브론즈 파워입니다. 진한 보라색입다. 첫 이미지 soso
제 자랑거리인 개봉도구. 떡볶이 칼입니다. ㅎㅎㅎ별명은 타조!! 타조 이리온~~~ ( 죄송해요 )
크게 모자람없이 과함도 없이 잘 들어가주었습니다. 뾱뾱이도 넉넉히 싸서 오니 파손걱정은 없습니다!
제품의 외관
대체적으로 마감이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쿨러마스터 로고는 항상 예쁘네요. 개인적으로 ㅎㅎㅎ 브론즈 등급 역시 든든합니다!!!
파워는 굉장히 중요한 부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제가 브론즈 이상을 찾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파워는 컴퓨터 부품 전체에 전력을 공급해주는 중요한 녀석입니다.
이녀석이 다른 부품들을 보내버릴 수도 있고, 올바른 성능을 내기 위해 전력 공급을 원활히 해주어야한다는
전제가 또 붙습니다.
파워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고 좋은 등급 좋은 브랜드 이용하시는게 무조건 좋습니다.
심장이라고 표현하는 부분이 확 와닿으실겁니다.
실 장 착 기
슬리빙 케이블로 상당히 선정리가 용이합니다. 물론 저는 .... 상남자 정리를 했기에 ㅠㅠㅠ
그래도 슬리빙 케이블이 아닌 파워들보다 훨씬 깔끔합니다.
케이블 구성입니다. pci-e 핀이 하나뿐인 건 좀 아쉽네요. 그래도 600파워인데...
그래도!!!! 예쁘게 장착이 되었습니다.
5만원대 브론즈 등급이면 괜찮은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과한 AS기간, 믿을만한 브랜드 , 브론즈 등급파워 이부분으로 충분히 뽕 뽑았다고 봅니다!!!
전력 공급도 원활합니다. 이 역시도 브론즈가 이미 인증해주는 부분입니다. 믿고 쓰는 쿨러마스터!!
*(HWMONITOR 로 대체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쿨엔조이 와 주관사(대양케이스) 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자유로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