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용해 볼 제품은 Newsync BR-1000 모니터 암 입니다.
[간단스펙]
회전 / 높낮이 / 스위블 / 틸트가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맞도록 조절하여 더욱 편리하게 모니터 배치가 가능하고,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해져 책상이 더 넓게 사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패키지 개봉]
패키지
모델명과 주요스펙이 아이콘형상으로 위치해 있어서 제품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내부 구성품-1
모니터 암과 사용설명서가 종이보호제에 담겨져 있습니다.
구성품
각종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설치 및 사용]
설명서
설명서에 조립방법과 주의사항이 상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조립에 서툴러도 충분히 혼자서 조립이 가능하도록 상세하게 설명이 잘 되어있습니다.
하부 고정클램프/모니터 암 본체
하부 클램프와 본체를 연결해 주고 책상에 고정해 주면 쉽게 설치가 가능해 보입니다.
클램프부분
사용하는 책상두께가 약 5.5cm라 조금 두꺼운편이라 걱정했지만 충분히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대 6.5cm두께까지는 설치가 가능해보입니다.
데스크를램프와 본체 열결부 보호패드
좌측사진처럼 본체와 데스크클램프를 함께 동봉된 육각렌치를 활용하여 조립후 책상에 고정되는 양쪽부분에 보호패드를 부착해주면 결합이 완성됩니다.
모니터와 암 연결
모니터와 암 연결사진입니다.
스페이서를 볼트에 먼저 껴준후 모니터와 연결해 주면 결합이 완료됩니다.
모니터와 암 연결사진
책상에 먼저 모니터암을 설치하고 모니터를 연결하셔도 되고 모니터를 먼저 연결하고 책상에 설치하셔도 괜찮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케이블 정리
모니터에서 나오는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내부에 공간이 있고, 덮개가 있어서 더욱 깔끔하게 선정리가 가능합니다.
공간을 더욱 넓고 깔끔하게 사용가능하게 해 줍니다.
설치사진
높낮이 조절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모니터스탠드와는 다르게 높이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및 주변환경에 맞게 높이 및 각도를 조절하여 활용도 면에서 월등히 환경이 좋아졌습니다.
세로
회전이 되는 스탠드를 제공하는 모니터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필요시 암을 사용하여 세로로 사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길이가 긴 목차를 볼때나 특히 인터넷기사를 볼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듀얼모니터
듀얼로 모니터를 사용할때 두개다 가로로 연결도 가능하지만 하나는 세로로 돌려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빠르게 화면을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
[회전영상]
가로 및 세로회전영상입니다.
양쪽으로 180도씩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좌우 각도조절, 높낮이 조절 및 틸트기능영상입니다.
영상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조절범위가 굉장히 넓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Newsync BR-1000 모니터 암을 사용해 본 결과 책상위는 더욱 깔끔해지고 더욱 넓게 사용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모니터를 사용함에 있어서도 사용자, 사용환경, 목적에 맞게 바로바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어서 정말 좋은 제품이며, 한번 사용해 보면 계속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좋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사용기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