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블랙이노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에 새로운 옷을 입혀주기 위해서 케이스를 구입을 했었는데요, 데스크탑을 2개를 사용하고 있어서 하나만 새 옷을 입혀줄 수 없기에 케이스를 하나 더 구입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화려한 RGB LED보다는 귀욤귀욤한 케이스를 선택을 했습니다.




특히 요즘 케이스에는 ODD(CD-Rom, CD-RW, DVD Player)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없고 전면에 쿨링팬이 설치된 케이스가 많습니다. 그러나 라팡 케이스는 전면에 ODD 1개를 설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오히려 요즘에 귀한 구조의 케이스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팡을 스타일할 수 있습니다. 귀로도 써도 되고, 팔로 써도 되고, 헤드셋 걸이로 써도 되는 라팡의 귀여움의 완성을 위한 악세사리입니다. 저는 이것을 어떻게 사용할 예정이냐면, 옆면 상단에 부착해서 헤드셋 걸이가 아닌, 마스크 걸이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마스크를 어디에 걸어둬야 할지 적당한 위치를 찾고 있었는데, 딱 이것이더라구요!!!
자석 부착방식이기 때문에 저장장치등 주요장치 주변에 부착할 경우 부품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4774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