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작업했던 사진들이나 업무에 필요한 파일 등이 늘어가면서 외장하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어요.
노트북도 내 것으로 처음 사용하는 터라 외장하드는 어떨 걸 구입할지 고민하던 중에 지인에게서 씨게이트 One Touch HDD을 추천받아 사용해 보았어요.
추천받아 사용하면서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사용하다 보면 뜻하지 않게 파손이 일어날 수 있는데, 씨게이트만이 제공하는 SEAGATE 레스큐 테이터 복구 플랜으로 3년 1회 보장으로 서비스 기간 내 데이터 무료 복구 서비를 지원하고 있다는 거예요.
보통 일반 데이터 복구 업체의 경우 70~80%의 성공률을 보장한다고 하는데요.
레스큐 테이터 복구 서비스는 성공률이 95% 이상을 보장하는 강력한 프로그램이다 보니 떨어뜨려도, 젖어도, 지워져도 완벽 복구를 보장하고 있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큐 데이터 복구 플랜이 특별한 이유는 또 있어요.
망가진 하드가 접수되는 즉시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체를 해주어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했고요.
씨게이트 본사 연구소에서 직접 테이터 복구하는 서비스인만큼 신뢰를 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복원된 데이터는 별도의 추가 외장하드에 담아 제공해 준다고 하니 완벽한 서비스에 또 한 번 신뢰감이 들더라고요.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에 대해서 쉽게 이해 알 수 있는 웹툰이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볼 수 있어요.^^
>>> https://seagatekr.com/rescue_webtoom
두 번째 매력은 기본 제공되는 Toolkit Mirror 서비스로 파일 버전이 달라져도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백업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pc뿐만 아니라 Mac에서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해 호환성 면에서도 뛰어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어도비 클라우드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어 필요한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되겠네요.
이제 구성품을 살펴볼게요.
안전하게 포장된 제품을 개봉하면 씨게이트 One Touch HDD 데이터 복구 본품 박스와 무료로 증정하고 있는 2.5형 외장하드 전용파우치를 볼 수 있고요.
파우치도 외장하드 색깔이랑 깔맞춤 무료 증정되고요.
깔끔하게 수납을 할 수 있어 보기도 좋고, 스크래치 등의 잔 파손을 방지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씨게이트 One Touch HDD를 개봉하면 전용 케이블, 사용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가로 78mm*세로 114, 8mm*높이 11.7mm 제품으로 무게도 148g밖에 되지 않아 휴대가 간편했어요.
핸드폰과 비슷한 얇은 두께로 가방이나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 휴대하기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볍고 얇은 뿐만 아니라 블랙, 레드, 라이트 블루, 실버 외 한정 판매 중인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 골드의 다채로운 컬러로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면에서도 전면 알루미늄 마감 처리로 깔끔하고 세련되어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직접 사용해 보니 HDD라 데이터를 옮기는 속도는 아주 빠르진 않을 수 있지만, SSD에 비해 안정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과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도 좋아서 외장하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Seagate One Touch HDD 데이터 복구 2TB 만족하리라 생각합니다.
본 콘텐츠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