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가습기가 올해 대세인 것 같네요
처음에는 통 세척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통 자체를 세척해버리는 가습기가 올해에는 대세인 것 같습니다.
바로 스테인리스 가습기입니다. 그것도 배터리를 내장하고 별도의 전원 없이도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전 이 제품 선택할 때 차량에서 사용할 목적이었는데 차량에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원룸이라든지 책상 위에 가까이 놔두고 사용할 만한 무선 가습기인듯합니다. 캠핑하거나 할 때는 괜찮은데 이동이 있는 상황에서는 거치할 만한 것이 마땅치가 않군요
듀얼 분사 구조로 2개를 동작할 것인지 1개만 동작할 것인 사용자가 선택해서 분무 양을 조절하면 됩니다.
배터리 잔량은 전면 LED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타이머 설정도 LED를 통해서 동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순한 가습기 역할을 하는데 물 자체를 한번 필터로 걸러서 깨끗한 물론 분사하는 구조입니다.
필터 교체는 여분으로 패키지안에 추가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수조의 용량은 1리터 정도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스테인리스 재질이기 때문에 열탕 소독도 가능합니다.
약 6시간 듀얼 분사 이후에 물 사용량은 500ml 정도인 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1칸 정도 사라졌기 때문에 한번 충전 정도로 2리터 정도의 가습 용량으로 24시간 정도 사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사용상에 소음이 발생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제품구입 관련 정보: https://smartstore.naver.com/bluevent/products/5995064478
아이나비에서 출시한 스테인리스 수조 듀얼 분사 무선 가습기 블루 벤트였습니다.
아무래도 캠핑을 하거나 차박을 할 때 바로 옆에 놔두고 사용할 만한 제품인듯합니다. 분사량 조절은 2단계로 가능하고 무선 가습기인 만큼 배터리 충전만으로도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할 정도의 사용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을 비롯한 원룸은 가까이 놔두고 사용할 만한 생활 가전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