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가볍고 내 손에 꼭 맞는 마우스는 없을까? 게이머들은 늘 고민이죠. 야구선수는 야구배트를, 축구선수는 자기발에 꼭 맞는 축구화를 주문제작하기도 하지만, e스포츠의 유명선수들은 아직까지 마우스를 자체제작하여 사용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내 손에 꼭 맞춘 것 같은, 그리고 엄청나게 가벼운 마우스는 존재한다는 사실! 바로 스틸시리즈 경량 게이밍마우스 Aerox5 이야기입니다.
세계 최초의 e스포츠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20년동안 e스포츠 전문가들과 함께 오랜 역사동안 혁신적인 제품들을 설계 해 오고 있어요. 스틸시리즈 경량 게이밍마우스 Aerox5도 그 산물 중 하나에요.
다른 브랜드에서 보통 1년의 무상보증을 제공하는 것에 반해, 스틸시리즈는 자사 제품에 대해 2년간 무상보증을 제공하고 있어요. 엠앤웍스에서 수입하는 스틸시리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볼 수 있죠.
Holey Shell이라 불리는 스틸시리즈의 벌집 모양 쉘은, 최대 20g의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가장 격렬한 게임 세션에서도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어요. 또 방수 기능과 먼지, 오물 등으로부터 마우스를 보호하는 IP54 등급의 AquaBarrier™ 기술이 적용되어 내구성에도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무려 66g의 깃털같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스틸시리즈 경량 게이밍마우스 Aerox5는, 표준 멀티 장르 마우스보다 약 40% 가볍게 설계되었어요. 배틀로얄, FPS, MOBA등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을 위한 다목적 초경량 마우스죠.
제품 하부에는 TrueMove Air 게이밍센서, 픽스아트와 공동 개발한 18000 CPI, 400 IPS, 40G 가속 및 틸트 트래킹 기능을 갖춘 센서가 장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틸시리즈 경량 게이밍마우스 Aerox5는 무선/유선 제품이 각각 출시되었고, 이번에 제가 만나본 제품은 유선제품입니다. C타입 형태로 굉장히 긴 선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크게 불편한 점은 느끼지 못했네요. 개인적으로 충전을 해야해서 무선보다는 유선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맞춤 마우스는 아니지만, 일반 성인 남성이 잡기엔 그립감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의 피로를 줄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여, 오랜시간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구요.
스틸시리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입맛에 맞는 조명으로도 변경이 가능한 경량 게이밍마우스 Aerox5와 함께, 여러분들도 전장의 히어로가 되어 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twoacei/products/6581724278
http://prod.danawa.com/info/?pcode=1691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