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 좀 있으면 낮 온도가 30도가 넘어갈 것 같은데요 코로나도 많이 풀린 지금 야외에서 운동을 하거나 야외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외부에서 활동이 많으신 분들을 위한 휴대하기 간편한 목 선풍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전에 위에 사진은 어떤가요 조금 귀엽나요? 썸네일 사진을 이쁘게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뭐랄까 롤러블 선풍기 보다 왠지 무선 스피커가 더 부각되는 느낌이랄까
색상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그중에 네이비를 선택했습니다. 화이트를 선택해 볼까 하다가.. 남자라면 네이비죠? 마누라님이 쓰실 거면 화이트나 핑크로 골랐겠지만 이미 마누라님은 핑크가 있어서 저만을 위한 네이비로 선택했습니다. 제품의 특징이 잘나 나와있는 모습입니다.
박스 옆면에는 이렇게 제품에 대한 5가지 특징이 간략하게 나와있는데요, 처음으로는 간편한 휴대성을 시작으로 360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 가벼운 착용감, 안전한 날개 디자인 마지막으로 3단계 풍속 조절입니다. 알기 쉽고 직관적으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스펙으로는 배터리 용량은 1000mAh x2로 총 2000 mAh입니다. 사용시간은 1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시간은 3시간에서 3시간 30분 정도네요. 풍속 조절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173g 정도에 오차 범위는 +/- 3g 정도 됩니다. 충전기는 따로 없고 충전기는 USB-C 타입입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타입이죠?
구성품은 제품 설명서 1부, USB-C 타입 케이블 1개, 포그미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 1개 이렇게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는 제품 정보 및 사양과 구조와 버튼 설명이 나와있고요. 사용방법이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1회는 미풍. 2회는 약풍, 3회는 강풍으로 되어있고 4회는 끄기입니다. 충전 시 빨간색 RED LED 라이트가 켜지고 충전이 완료되면 LED 라이트가 자동으로 꺼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배터리가 부족하면 WHITE LED가 깜빡거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 구매를 하시면 완충을 하라는 안전 주의사항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구매를 하셨을 때 작동을 하지 않거나 사용 중에 문제가 생기신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시고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구매 영수증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니 이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무상 AS 기간은 6개월인 점도요!!
요기가 바람이 나오는 송풍구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처음엔 저기서 바람이 얼마나 나올까 싶었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시원하니 딱 좋더라고요
송풍구가 얼굴 방향으로 가도록 하시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리콘 밴드의 길이는 쭉 펼쳐보면 생각보다 깁니다. 길이는 자유자재로 360도 조절이 가능하니 얼굴에 바람이 잘 오도록 이리저리 조절해 가면서 맞추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USB-C 타입 케이블입니다. 바람 조절 및 끄기 버튼 옆에 있습니다.
이렇게 유연하게 조절하여 목에 착용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머리 끼임도 없어 머리가 긴 여성분이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그리고 173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래 사용을 하여도 목에 무리가 가지않습니다.
롤러블 타입이라 사용하다가 가방에 넣고 싶을 때 이렇게 접어서 사이즈를 미니미니 하게 만들어 마누라님 미니 백에 넣어서 보관하면 됩니다. 물론 주머니에 넣어도 됩니다. 정말 휴대하기 편하죠?
실리콘 밴드를 움짤처럼 조절이 가능한데요 자유롭게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의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씨엔에스파워 포그미 넥밴드 롤러블선풍기 FOF-20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데요 이런 목 선풍기 하나로 여름을 날려버릴 순 없지만 여름을 견디기엔 안성맞춤 아닐까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