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노트북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저희 집만 해도 노트북 2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점차 패드와 태블릿PC 등이 활성화되면서 노트북을 잘 사용하게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태블릿과 패드가 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노트북이 할 수 있어서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노트북 가격들이 높아서 고민하던 찰나에. 노트북구독 서비스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정확히는 중고노트북 구독 서비스인데요. 중고 노트북이라고 하니 혹시 성능이 떨어지진 않을지, A/S가 잘되지않을지
걱정스럽기도 했는데 다행히 다나와인증노트북 서비스라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럼 정말 괜찮은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지 살펴볼까요?
흔히들 그런말이 있잖아요? 박스를 오픈하면 중고라고!
눈만 뜨면 신상 스마트 디바이스가 출시되는 세상이다보니 몇달전에 구매한 노트북도 구형모델이 되곤 하는데요.
이럴때 늘 생각하는게 합리적이고 성능이 인증된 중고 노트북이 있다면 그걸 구매하는게 합리적이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중고노트북 거래를 생각해보기도 하지만 과연 이 노트북이 성능적으론 문제가 없는지
혹은 실제 발매된 노트북과 하드웨어 사양의 변화는 없는지를 확인하기란 디지털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힘든일이죠. 저도 마찬가지구요.
그렇다면 다나와가 서비스하는 다나와인증 중고노트북은 어떨까요?
저는 다나와의 리뷰어로 2년째 활동하고 있는데요. 다나와는 전자기기에서만큼은 정말 믿을 수 있는 업체이더라구요.
그런 다나와가 품질에 대해 보증하고, A/S까지 책임지는 노트북구독 서비스라면 믿고 사용하셔도 될꺼에요.
특히 다나와에서는 총 3단계에 걸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만약 중고 노트북에서 배터리와 RAM, 저장장치등 각종부품의 결함이 있다면
이를 교체하여서 A급 품질 노트북만 출고를 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그냥 받아서 바로 전원을 넣고 사용만 하시면 되는 거에요.
저는 이번에 다나와인증 중고노트북 구독서비스로 레노버 T480을 택배로 받았는데요.
집에서 편안하게 전문가가 검수한 노트북을 받으니 세상 편리하더라구요.
다나와인증 중고토트북 구독서비스는 눈에 띄는 몇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하나하나 설명드릴께요.
중고노트북을 구매할때 가장 고민되는 것은 역시 운영체계 윈도우죠. 실제로 대부분 중고거래시에는 윈도우나 각종 프로그램을 포맷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중고 노트북 구매후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이 윈도우를 설치하는 것인데요.
윈도우 설치가 아무리 편해졌다고 해도 PC를 잘 모르는 분들, 저같은 사람에게는 좀 부담스러운게 사실인데요.
다나와에서는 출고시 윈도우 10 정품을 무료 설치하여서 출고 하기 때문에,
저처럼 컴퓨터를 검색와 OTT 감상 그리고 블로그 정도를 하는 라이트한 유저들에게 완전 편리한 서비스에요.
물론 컴퓨터 잘아시는 분들도, 미리 윈도우가 설치되어오니 그만큼 처음 세팅시의 시간을 줄일 수 있구요.
다나와인증 중고노트북 구독서비스라고 하더라도, 결국 렌탈이기때문에 매달 내는 렌탈료에 대한 비용이 걱정스러울수 있는데요.
특히 가정에서 정수기, 안마의자 등을 렌탈해보신 분들은 구독료에 대한 부담이 있으실 수 있을 거에요.
다나와의 경우 물론 노트북의 사양에 따라 각각 책정된 구독료가 다르긴 하지만 최저 월 3만원대에서부터 구독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큰 부담감이 없다는게 장점이에요. 하루 1시간만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하루 천원꼴로 괜찮은 노트북을 사용하시는게 되니까요.
더군다나 여기에 할인되는 제휴카드를 사용하시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구요.
구독서비스다보니 사용하셔야하는 의무기간이 있는데요. 의무기간이 1년으로 굉장히 짧아요.
가정에서 구독하시는 안마의자나, 정수기는 대부분 3~5년의 의무기간을 가지잖아요.
하지만 다나와인증 중고노트북 구독 서비스는 단 1년의 사용후에 소유권이 완전히 넘어와서 내 노트북이 되는 거에요.
실제 온라인에서 같은 모델의 중고시세를 확인해보셔도 다나와 중고노트북 구독서비스가 얼마나 합리적인 가격인지 아실 수 있을 거에요.
1년후에 더 좋은 노트북으로 갈아타셔도 되시구요.
출고시 꼼꼼한 검수와 테스트를 거치고 고객에게 전달되는 구독서비스이기때문에 1년이라는 구독기간동안 문제가 발생할 경우는
거의 없을 것 같지만 그래고 전자제품은 사용하다보면 내가 모르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다나와에서는 구독간 내 A/S를 무상으로 서비스해주기 때문에 저처럼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거죠.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다나와 고객센터에 연락만하면 되니까요.
이처럼 합리적인 다나와인증 중고노트북 구독 서비스 어떻게 신청해야할까요?
전국민 메신저인 카카오톡만 있으시다면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해요.
카카오톡 구독 ON 채널에 접속후 '이니렌탈'을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서비스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을 찾으시면 되어요.
다나와인증 중고노트북 구독서비스를 사용해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엔 중고노트북을 렌탈한다는 게, 혹 너무 사양이 낮은 제품을 렌탈해주거나, 렌탈후의 소유권이 업체측에 있는게 아닌가?
고장나거나 A/S가 잘되지 않는게 아닌가 걱정스러웠는데요.
제가 사용해본 레노버 T480S만 해도 인텔 8세대 I5 프로세서에 DDR4 16GB & SSD256GB가 탑재 되어있고
정품 윈도우10 PRO 가 설치되어있어서 배송받자마자 바로 인터넷 검색, OTT 시청, 유튜브시청, 블로그 작업 까지 너무나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어요. 배터리도 중고노트북 같지않게 짱짱해서 사용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만약 중고 노트북 구매를 생각하기고 계신다면, 다나와 인증 중고 노트북 구독서비스와 비교해보신 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