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아파하는 곳! 바로 목,허리 그리고 손목이에요.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사무일을 하다보면 목, 허리는 물론이고 키보드,마우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아파지는 곳이 바로 손목이죠.
그래서 손목에 좋은 마우스? 버티컬 마우스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일반적인 마우스와는 다르게 손목을 편안하게 있는 상태로 마우스를 움켜쥘수 있는 제품이죠.
여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손목받침대까지 함께 일체형으로 된 제품이 있어요. 바로 블루투스 무선 버티컬 마우스 TG앤컴퍼니 TG-MV501A 에요.
TG앤컴퍼니 TG-MV501A는 마우스 본품과 USB-C타입 케이블, 손목받침대, 그리고 여분의 논-매쉬형 후면 커버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 후면커버는 벌집형이며, 취향에 따라 덮개형으로 갈아끼울 수 있죠. 블루투스 무선 버티컬 마우스 TG앤컴퍼니 TG-MV501A의 모습이에요. 벌집형 후면 커버와 함께 안쪽에는 뒤로/앞으로 버튼, 그리고 엄지스트롤 버튼이 있어 좌우 스크롤을 담당하죠.
뒷면에는 손목받침대를 끼울 수 있는 곳이 있어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바닥면에는 전원버튼과 함께 2.4G, BT1, BT2로 무선연결 방식을 결정하는 버튼이 있어요. MR501A라고 쓰여있는 나노리시버도 후면에 자석형으로 수납이 가능해서 잃어버릴 염려가 없어 정말 편리한 제품입니다.
손목 받침대까지 완성하여 연결한 블루투스 무선 버티컬 마우스 TG앤컴퍼니 TG-MV501A는 RGB 블루투스 버티컬 마우스로서 유선과 무선으로 연결이 모두 가능합니다. USB-C타입을 통해 유선으로 직접 데스크탑/노트북 등에 연결이 가능하며, 무선으로는 나노리시버 방식,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이 가능하죠.
직접 잡아보니 무선 버티컬 마우스 TG-MV501A 정말 편안하게 손목을 유지시켜 주네요. 손목을 안쪽으로 꺽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합니다.
또 홈페이지에서 전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백라이트 색상, 마우스 버튼 기능, DPI설정, 매크로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그립감에 다양한 기능까지! 정말 만능 마우스죠?
또한 TG-MV501A에는 PAW3212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뛰어난 트래킹 성능을 자랑하며, 전력효율이 좋아 배터리 걱정없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