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성비헤드셋.
잘만에서 출시한 유선 게이밍 헤드셋인 ZM-HPS310을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가성비헤드셋 ZM-HPS310 패키지 모습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모습으로 전면에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헤드셋은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인데 제가 소개할 제품은 블랙 색상이예요.
패키지 곳곳에 HPS310에 대한 특장점들이 인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강력한 Hi-Fi 서라운드 연결, 7.1ch 센시티브 사운드, 유연한 길이 조절 헤드밴드, 플렉시블 마이크,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이어패드, RGB 효과 등과 같은 장점이 있는 헤드셋입니다.
그리고 무게가 243g으로 가벼워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바로 개봉에 들어갑니다.
잘만 ZM-HPS310 헤드셋과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헤드셋의 첫인상이 좋습니다.
2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의 헤드셋인데 마감품질이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USB 인터페이스인 케이블이 패브릭 재질로 되어 있으며 긴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벨크로 타이도 달려 있습니다.
케이블에 유선 컨트롤러가 달려 있는데요.
딱 필요한 필수적인 기능키만을 배치하여 손쉽게 볼륨이나 마이크 ON/OFF, LED 효과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이렇게 컨트롤러가 케이블에 적용되어 있는게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이어패드는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할 것 같이 쿠션감이 좋아요.
실제 착용해보면 귀에 부담이 가지 않고 편해요~
귀에 정확히 밀착되어 들뜨지 않아 외부 소음이 차단되어 집중하기 좋더라구요.
50mm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되어 가청 주파수 전 영역에 걸친 역동적이면서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헤드밴드도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어 두상의 크기가 크던 작던 상관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와 닿는 부분도 이어쿠션과 같은 재질의 메모리폼이 적용되어 편안합니다.
마이크는 원하는 곳에 위치시킬 수 있도록 유연한 플렉시블 마이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주변의 잡음을 최소화하여 헤드셋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은 HPS310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어요.
전용 소프트웨어로 매직보이스, 7.1ch 서라운드와 같은 기능 설정도 가능합니다.
설치는 USB 연결만 해주면 끝~!!!
연결을 해주니 바로 스펙트럼 RGB LED가 들어오네요.
헤드셋에 RGB LED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이 밋밋하게 느껴지지 않아 좋습니다.
스펙트럼 RGB LED 효과는 컨트롤러에 있는 버튼을 통해 쉽게 ON/OFF가 가능합니다.
마이크 팁에 파란색 LED가 들어와 마이크 ON/OFF 표시인지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마이크 ON/OFF와 상관없이 헤드셋 측면 LED와 함께 동작하네요.
요즘 시간나면 넷플릭스 보는 재미에 빠져 헤드셋을 끼고 영화 한편 감상을 해보았습니다.
헤드셋 무게가 가볍고, 이어쿠션으로 인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중요한 헤드셋 음질은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2만원대의 헤드셋이라 솔직히 사운드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저음과 고음역대 밸런스가 괜찮았습니다.
게임도 플레이 해보았는데 헤드셋을 사용하니 몰입이 되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네요.
영화 감상, 게이밍 어떤 용도로 사용하던 가격대비 뛰어난 음질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듯한 제품입니다.
마감품질도 상당히 좋아요~
아쉬운 점을 하나 꼽으라면 이어패드가 메쉬재질이 아니라 오래 사용하면 살짝 답답하다는 것인데...가격이 가격인지라 여기까지 바라면 안되겠죠~
잘만 ZM-HPS310은 가격대비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2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게이밍헤드셋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구매링크 : https://prod.danawa.com/info/?pcode=17775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