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라이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듀얼 모니터암 카멜마운트 FMAV2 입니다. 상하 듀얼 모니터암으로 모니터를 상하로 두고 싶을 때나 주식용 컴퓨터 및 데스크셋업을 할 때 사용하기 좋은 모니터암인데요. 상하로 모니터를 설치하는 구조라서 좁은 공간에서도 듀얼 모니터가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1대의 모니터로 문서 작업이나 아웃룩 메일 열람, 코딩 등 다양한 작업을 하기에 다소 불편해서 모니터 1대를 추가하여 다중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보기로 했는데요. 아쉽게도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가 높이 조절이 안되서 장시간 참고 사용하니까 최근에 어깨와 목 쪽에 통증이 점차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모니터의 높이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할수 있는 카멜마운트 FMAV2 세로형 모니터암을 선택했습니다.
카멜마운트 FMAV2 듀얼 모니터암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모니터 거치대를 사용하면 모니터 스탠드가 차지했던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좁은 공간에서도 책상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도 있고, 모니터의 높이를 본인의 눈높이에 맞게 조정하면 올바른 자세로 모니터를 볼 수 있어서 목이나 허리의 부담이 줄어들어 쾌적한 데스크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중심봉에는 케이블 정리 커버가 제공되어 깔끔한 케이블 정리가 가능합니다.
요즘 넷플릭스나 유튜브와 같은 각종 OTT 서비스가 유행인데요. 각종 스트리밍 플랫폼을 동시에 시청하시는분들은 세로모니터로 구성하여 원하는 영상을 상하로 동시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1대를 쓸 때는 작업 화면이 모자라서 유튜브는 최소화한 상태로 단순히 소리만 들으면서 사용했었는데, 듀얼 모니터암을 사용하고나니 영상을 대화면으로 따로 시청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듀얼 모니터암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나만의 작업 환경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하 듀얼 모니터암으로 위 아래로 듀얼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어서 주식, 프로그래머, 영상 편집, 개발자분들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식 모니터로도 활용이 가능한데요. 모니터 2대를 평범하게 수평으로 거치할 수도 있고, 피벗 기능을 지원하니 가로 또는 세로로 회전하여 본인의 눈높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모니터 2대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듀얼 모니터암 카멜마운트 FMAV2 모니터 거치대를 살펴봤습니다. 개발자나 영상 편집, 주식 등으로 여러 개의 모니터를 사용하실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가성비 듀얼모니터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FMA시리즈의 무상 A/S 기간은 1년의 무상 A/S를 제공하며 카멜마운트의 모든 제품은 현대해상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1억)에 가입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